나루토 607 예측의 스포일러 ~ 토론 [Korea]


나루토 607 예측의 스포일러 ~ 토론 [Korea]

나루토 607 : "진실"
by jericho Uzimaki

우리는 Obito는 "나는 Madara가 옳았다는 걸 알게하는 방법입니다"Kakashi과 소녀 쳐다 참조하십시오.

Kakashi는 "거기 있었어? 왜 나 한테 말 안 했어, 당신이 집에 돌아 와서 진실을 발견해야합니다!"

Obito, "아직도 그 얘기에 goong하는거야 난이 한 당신들이 왜 그랬는지 알아야 할, 그녀는. 죽은 한 일을 부탁하고 할 수 없었지.이 세상에서 어둠으로 인해."

나루토가있는 동안 우리는 나루토가 Madara 처리되기 때문에 비 복제와 싸우고을 참조하십시오.

나루토는 "어떻게 아직 여기있는 거지, 형 Itachi에도 Tensei을 취소?!"

Madara은, "나는 캐스터의 제어로부터 자신을 구별하여, Kabuto 그는 그의 이름이, Itachi 아니었다"고 말했다.

비 *는 그를 향해 속도를 날카로운 가지들에 의해 공격 받고있다 "도대체, 영원히 땅에 살다간?"

갑자기 나루토는 Rasengan 클론 블록에게 벌의 방법을 제목 발사체 있습니다.

나루토는 "내가 왜 처음 Hokage의 juts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어요?"

Madara은, "나는 천천히 또는 작은 단어를 말한다면 당신은 그걸 이해하지 못해. 당신이 바로 지금 목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배 할 수 있으며 여우가 너 자들."

그는 방법을 속도를 가변하고 뾰족한 성장 뒤틀린 나무 요소의 질량을 보냅니다.

그는 쉽게 나옵니다 그것을하지만 *는 그의 전쟁 팬과 함께 위에서 Madara 자신에 의해 파괴된다.

지상에 그 토지 그는 꿀벌이 칼에 찔 그가 단지 회피 매우 기술에 의해 포장되고보고 최대지고 있습니다.

Obito "에도 Tensei!"

갑자기 우리는 관 상승을 참조하십시오.

나루토 / Kakashi / 소녀, "이제 어떡 할거야?"*

관의 뚜껑이 떨어질와 그림자 그림은 나옵니다.

Kakashi, "당신은 괴물! 당신이 무슨 짓을 한거야 ..."

우리는 부활이 볼 수 ...

Kakashi, "린!"

Obito, "나는 그녀가 그녀가 새로운 세계에 곧 행복 할 것 알려이 후 그녀에게 말을 걸어 가고 있었어요.하지만 당신은이 사실에 대해에 계속."

린, "kakashi? 귀하의 살아, 정말 기뻐요!"

Kakashi, "오 린 ... 내가 미안 해요."

Obito, "린."

린은 "왜 죄송합니다, 우리는 마을을 위해 할했습니다. 무고한 생명이 위태로워습니다. 나는 나를 위해 나쁜 생각하지 마, 할 u를 봤다고 말한 사람입니다."

Obito, "린,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할 말라고 무슨 뜻이야?"

린, "당신은 누구 아저씨은 ... 대기가 Obito? 어떻게 당신이 여기 기다려 우리 모두 죽은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어떻게 다시 만날!"

Obito, "더 이상 린, 내가 금지 jutsu를 다시 데려 올 생각도, 내가 잘 일 두 somethings을 알고 있습니다. 첫째, 왜 Kakashi 당신을 죽일거야?!"

린 그의 음색에 의해 던져진 비트 "음, 난 안개 마을의 무기했습니다. Danzo의 명령에 따라 Orochimaru가 나 실험을 했어요.
처음 Hokage과 상대적으로 소리를 들으면했다. 사람들은 내가 내 안에서 자신의 힘을 자각 할 수 있다면보고 싶었어요. "

Obito, "무슨 말을하는지, 당신은 그 돌연변이 계셨습니까?!"

Kakashi는 "선생님이 어떻게 든 Orochimaru는 세션 후 기억을 지우고되었다 떠나있는 동안 우리는 알게되었습니다. 내가 밤에 간호를 다 봤어요."

Obito, "안개 마을 왜 저기 다했다!"

Kakashi는 "그들은 그녀의 몸에 스파이했다. 그들은 린의 계획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린은 "난 지느러미 미나토 선생님을 금방 네, 그 중요한 임무를 수행했다. 난 그가 방법은 그들이 저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 없을 것까지는 결과를 밀봉 수있을."

Kakashi, "하지만 난 그들이에 대한 우리 주변에 알고 있었다. 우리가 도움없이,이 경우, 길을 싸울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린은 "내가 물었을 때 그입니다."

Obito, "당신이 부탁 ... 그들이 당신이 캡처 된 경우를하기 위해 강제하지 수 있도록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Obito 돌아 줘.

우리는 Zetsu를 참조하십시오 "그래 우리는 모든 것을보고 듣고 어디든지 갈 수있다"고 말했다.

제시한다.

Obito, {사람들이 알고, 그들은 말 안 했어. 그는한다고 생각 했었어 ...}

Madara에 이상 그 눈빛.

{그 사람은 나를 반대하는 내 감정을 사용.}

린은 "Obito 오, 당신이 무슨 짓을 한거야?"

Kakashi, "그런데 당신은 그가 항상 마음에 사랑했습니다 ..."

Obito은 "내가 널 린,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방해 죄송합니다."Kakashi 후 린 본다

린은 "그 '좋아, 난 다시는 내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을 볼 수있어! 안녕히 계세요 Kakashi과 Obito ... 팀을 만나서 반갑가 함께 있어요!"

둘 다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사라져 버렸습니다.

나루토는하지만 아무 소용이에 Madara을 공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Obito, "소녀 u는 계속 싸울?"

소녀는 "내가 할 수있는 물론, 당신이 준비가!"

Obito는 "내가 아니라."Kakashi에 그의 Mangekyo을 깜박

Kakashi는 소녀의 편을 출발 Obito과의 합의에 머리를 끄덕.

갑자기 소녀는 비 갈비 킥과 나무 요소에서 풀어 위반과 함께 "킬러 비 이리와!"

Madara 그쪽으로 나루토를 당기는 있습니다. *

갑자기 kakashi는 나루토 옆에 있으며, Obito 그 뒤에하고 두 카무이으로 끌어 다음, 자신을 멀리 teleports.

Madara, "뭐?!"

다른 곳에서 우리는 사쿠라 싸움을 볼 때, 얼라이언스가 Zetsu의 클론을 싸우는 참조하십시오.

사쿠라는 "이 가져가!"

그녀는 히트와 떨어져 Zetsu을 내지. *

Obito의 소용돌이가 Kakashi이 나오가 표시됩니다. *

사쿠라 "Kakashi 선생님!"

가까이했다 키바에 Kakashi, "나는 그녀를 너무 오래 유지하겠다. 키바를 계속 싸워!"

그는 그녀를 붙잡고, 둘 다 차원으로 돌아갑니다. *

무슨 이득이 있는데이 무슨 일? Obito의 계획은 무엇입니까?